5월18일 회장단회의 결과보고
늦어서 죄송합니다. 지난 5월18일에 있었던 회장단회의 결과보고를 올립니다.
1. 일시: 2010년5월18일 (시간표시 생략)
2. 장소: 양재동 제니얼 테이블(커피전문점) 2층 회의실
3. 참석자: 3명 (가나다순)
김정천, 최규운, 홍종원
4. 안건 및 결의내용
가. 안건1: 졸업30주년 송년행사 준비의 건
<일시: 11월19일(금) 오후6:30~10:00>
(1) 예상인원: 약 200~250명
(4회 150~200명, 기타 50명)
(2) 장소: 프레지던트 호텔(서울 중구 을지로1가) 31층 연회장으로 확정.
200~300명 수용 가능하고, 교통, 음식, 무대여건 좋은 공간으로 인정됨.
계약을 하기로 함.
(3) 행사내용: 1부(공식행사), 식사와 2부(여흥)로 확정.
- 접수리스트 확인해서 미리 준비한 명찰(행운권) 내 줄 입구 접수요원 필요함.
- 나중에 홈피에 올리려면 카메라요원, 비디오촬영요원 등도 필요함.
- 늦게 도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6:40~50경 개회사.
- 1부는 MC 김진수. 국민의례, 교가, 귀빈소개, 장학금전달, 공로자표창 등이 생각됨.
- 배고프므로 30분, 길어야 50분 정도로 마쳐야 함.
- 1부 종료 직후 식사시간에 졸업앨범, 각 동호회 사진/비디오 등 빔프로젝트 상영.
- 식사 집중시간은 40분 정도로 족함.
- 식사 거의 끝날 무렵 조금 어수선하더라도 2부 시작.
- 2부 MC와 무대출연자는 4회 및 가족 범위에서 발탁하기로 함.
- 각 5분(MC소개시간 포함)씩 12팀(각반 1팀 정도)이면 60분 무대가 됨.
- 한솔중창단, 합창단, 장학준, 김정수, 장성수 등 왕년 선수들 필히 참여해야 함.
- 마술, 무용, 개그 등 음악 일변도에서 탈피할 인재발굴 필요.
- 그랜드피아노만 있으므로, 다른 악기나 장비, 조명 등 필요사항 미리 챙겨야 함.
- 2부 끝나고 조기 귀가하는 사람들이 생길 무렵 행운권 추첨 시작.
- 기념품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, 약 30분 정도 진행.
- 9:40~50경 폐회사
(4) 예산: 약 1,300~2,000만원 (참석인원과 기념품에 따라 변동폭이 많음)
단, 찬조금/찬조품이 많을수록 예산은 줄어들게 되므로, 찬조자 발굴에 노력하기로 함.
(5) 예산 확보계획: 일부참가비설로 확정.
1. 참가비를 부담이 덜한 선에서 미리 걷고, 부족분만 뜻 있는 동기의 찬조금/찬조품으로 충당하거나 장학기금 모금액에서 용도변경해서 충당함.
2. 참가비는 2단계로 차등 접수하고, 조기마감함.
3. 구체적으로, 참가비는 7월말까지의 얼리버드(Early Bird) 수혜기간을 두고, 그 후 8월말까지 노멀(Normal) 등록기간을 두며, 그 후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등록을 받지 않도록 하기로 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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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구분 | 기간 | 본인 | 가족1인당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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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얼리버드 | 6월1일~7월31일 | 7만원 | 5만원 | 인당 1만원 할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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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노멀등록 | 8월1일~8월31일 | 8만원 | 6만원 | 정상 참가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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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실제 식비는 인당 5만원 정도(음료, 맥주 포함) 예상이지만, 선생님과 선후배기수 등 무상 참석자가 있으므로 십시일반하는 것임.
5. 강요찬은 ‘30주년 송년행사 참가비’ 입금계좌 개설 후 공지할 것.
6. 선후배기수(10회까지)는 기수당 2명 무료참가 가능하도록 하고, 추가 참가자에 대해서는 인당 5만원을 접수할 것임.
7. 노멀 등록기간 이후에 등록을 받는 경우에는, 레이트챠지(Late Charge) 부과 예정.
8. 분명히 총 예산을 참가비만으로만 채울 수는 없으므로, 찬조금/찬조품이 절실함. 찬조금/찬조품이 부족하면 많던 적던 모금액의 용도변경이 불가피함.
9. 현재까지 ‘장학기금’이라는 한정된 명목으로 모금된 것은 반드시 ‘장학기금’으로만 사용하기로 하고, 앞으로 ‘장학기금 및 송년기금’이라는 명목으로 공지되어 모금되는 것은 ‘장학기금’으로 사용함을 원칙으로 하되, 불가피한 경우에 일부를 ‘송년기금 충당’ 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도록 함.
10. 강요찬은 홈페이지에서 이 부분을 체크해 주기 바라고, 필요시 지금까지와 다른 계좌를 개설할 수도 있음.
11. 장학기금으로 많이 이용될 수 있도록 참가비, 찬조금/찬조품 접수에 힘을 쏟아야 할 것임.
나. 안건2: 반창회 활성화의 건
각반 반창회를 송년행사 날로 일치시켜서 모이도록 각반대표에게 연락할 것임.
미리 2부행사 무대 출연 자원자 발굴하도록 각반대표에게 연락할 것임.
다. 안건3: 운영위원회 범위 확대의 건
운영위원회 범위가 현 회장단, 각반대표, 동호회장 및 모든 전 회장단으로 확대되었으므로, 앞으로 메일/SMS 보낼 때 명단 확보할 것.
제2차 운영위원회 지출비용 129,000원임.
제3차 운영위원회를 7월 2일(금) 오후7시 사당역부근으로 개략 예정함.
라. 안건4: 주소록 정비의 건
6월말까지 주소록 정비 완료할 것.
다만, 1. 변경된 내용만 수정할 수 있도록 하면 좋겠다는 개선안.
2. 확인버튼 누른 후 확인용으로 최종내용을 보여주면 좋겠다는 개선안
들을 강요찬에게 알릴 것.
마. 안건5: 장학위원회 구성의 건
총동 논의 이후에 논의하기로 함.
바. 안건6: 장학기금 운용방안의 건
총동 논의 이후에 논의하기로 함.
독려 메일/SMS 발송의 횟수는 회장단의 결정에 따른다고 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하였으나, 회장단은 월2회 정도가 바람직하다고 결정함.
독려 메일/SMS 발송은 기납부자에게는 하지 말 것.
사. 안건7: 홈페이지 개편의 건
필수유틸 교체와 덧글 계층화 포함한 개편 시작을 강요찬에게 알릴 것.
이상 보고를 마칩니다.